블랙핑크 로제 국적 그림으로 볼까?
본문 바로가기
[꿈쟁이] 세상의 모든 이야기/생활정보

블랙핑크 로제 국적 그림으로 볼까?

by 몽상쟁이 2020. 9. 8.
반응형

최근 BTS를 포함한 블랙핑크 또한 세계적으로 핫하다 그래서인지 메인보컬인 '로제'에 대한 관심도 많이 뜨거운 것 같다. 해서 오늘은 '주식'이 아닌 그녀의 이력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한다.


일단 그녀의 전체적인 이력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자.



1.로제 그녀는 누구인가?

본명 : 로젠 박

출생 : 1997년 2월 11일_(23세)

출신 : 호주 빅토리아 멜버른

국적 : 한국 / 뉴질랜드_(복수국적)

신체 : 168cm / 44kg / B형

가족 : 부모님, 언니

학력 : Canterbury Girl's Secondary College_(중퇴)

소속사 : YG 엔터테인먼트

포지션 : 메인보컬, 리드댄서

데뷔 : 2016년 블랙핑크 싱글 1집 Square One

취미 : 꽃꽂이, 그림그리기, 기타연주, 피아노치기, 영화보기, 자전거 타기, 독서, 테니스, LP모으기 등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녀는 일단 복수국적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확인된다. 그럼 그녀는 데뷔 전 어떻게 자랐는지 상당히 궁금한데, 한번 제대로 알아 보도록 하자.



2.로제 그녀의 데뷔 전

1997년 뉴질랜드 오클랜드에서 태어나고 만 7살에 호주 멜버른으로 이민가서 성장했다고 한다. 교포 2세이다. 2012년 호주에서 열린 YG엔터테인먼트 글로벌 오디션에서 1:700의 경쟁률을 뚫고 1등으로 합격해 YG에 입사했다고 한다.


경쟁률이 1:400이라는 기사가 나왔었지만 V LIVE에서 1:700이었다고 밝혔다.


그녀의 연습생 생활의 기간은 2012년 5월부터 약 4년 2개월 동안이었다고 한다. 만 15세때부터 처음으로 한국에 거주했다고 한다.


아버지가 YG 글로벌 오디션이 개최한다는 공고를 보고 바로 시드니행 항공권을 끊어주었다고 한다. 오디션에서 부른 노래는 'Not for Long'을 불렀다고 생각하기 쉬운데, 이 노래는 2014년에 발표되었다는 것. 그냥 최근에 연습한 곡을 부른 듯하다.


데뷔 쇼케이스때 부른 제이슨 므라즈의 I wont't give up을 부른 것으로 추정된다고 한다.



3.로제 그녀의 여러가지 이슈

호주 오디션에서 합격해서 연습생이 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G-DRAGON의 '결국'을 피쳐링했었는데 당시 곡에 ?를 넣어서 궁금증을 자아냈었다.


그녀의 성격은 엄청 잘 운다고 한다. 유튜브를 보더라도 그녀가 우는 모습을 잘 찾아 볼 수 있으며, 데뷔 무대 이후 백스테이지에서 연습생 기간의 한이 풀렸는지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였다고 한다.


'복면가왕'에 출연했을 때 호주에 거주하는 부모님에게 메세지를 보내면서도 훌쩍였다. 상당히 배려심이 많아 보이는 성격의 소유자로 보인다.

하와이안 피자를 좋아하고, 육식보다 채식을 훨씬 좋아하지만 스테이크를 못 먹기에 '삼겹살'을 제일 좋아한다고 한다.


호주에서 나고 자랐기 때문에 당연히 영어는 원어민 수준이며, V앱에서 기타를 쳤었는데 실력이 상당히 수준급이다. 가요대전에서 10cm와 콜라보를 할 때 진가를 발휘했었다.


그녀의 취미는 꽃꽂이,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고 산책을 좋아하지만 운동은 싫어 한다고 한다. 자전거 타는 것을 좋아해서 리사와 한강에서 자전거 타는 모습이 목격되기도 했다고 한다.



4.로제 그녀의 출연 이력_(나무위키 참고 자료)

마지막으로 그녀의 '킬링파트'만 모아놓은 영상을 공유드리면서 블랙핑크 '로제' 국적에 대해서 포스팅은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BTS의 빌보드 1위로 K-POP이 핫한데, 블랙핑크 또한 글로벌 인기가 지금 심상치 않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내가 관심있고, 응원하는 그룹이 이렇게 잘되는게 너무나도 기분이 좋고, 세계적으로 활동을 하다보니 아무래도 체력적으로 힘들 것 같은데 관리를 잘 하셔서 롱런 하셨음 하는 바램이다.


승리이후 YG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인식이 그렇게 좋지 않아서 기획사를 나가라는 말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계약기간이 끝나면 과연 어떻게 될지 궁금하긴 합니다.


이런 세계적인 그룹이 나오기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쉽지 않기때문에, 관리가 정말 잘되어서 BTS도 그렇고 블랙핑크도 정말 롱런했으면 하는 바램이 크네요.


그럼 한주 잘 시작하시고, 태풍이 또 올라오고 있는데 준비 잘하셔서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