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정주가 파일 공유!!!
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많은 분들이 제 블로그에 들어오셔서 주식관련된 글을 읽으시고 도움도 받으십니다. 조금이나마 많은 도움을 드리기 위해서 이런글을 올립니다.

 

주식에서의 첫번째 분석은 아무래도 이 종목이 지금 비싼지 싼지 판단하는데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어느정도 기업의 분석이 이루어져야 하는데 그것을 제대로 하지 못하기 때문에 항상 고점에서 물리고 고점에서 물린 종목을 자를 생각은 하지 않고, 물을 타기 시작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불상사를 방지하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드릴 간단한 엑셀파일을 공유해드릴까 합니다. 물론 이 파일은 지금 현재 제 스마트스토어에 판매중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분들에게 어느기간동안 그냥 무료로 배포 해드릴생각입니다. 많은 사람들의 주식으로 인해서 손해를 보지 않았음 하는 마음에서 입니다.

 

첫째, 적정주가 산정 엑셀파일 받는 방법.

 ▶ 댓글란에 자신의 이메일을 주소를 남겨주시면 그 이메일 주소로 파일을 보내드립니다.

 

둘째, 이웃추가하기

 ▶ 적어도 제 블로그로 인해서 주식에서 손해를 보지 않으셨다면 이웃추가해서 많은 이야기를 공유했음 합니다.

 

이 두가지만 하시면 자료 요청하시는 분들에게 자료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의 조금의 희생으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받았으면 하는 바램이 큽니다.

 

항상 좋은 성과 있으셨음 하고, 성투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주식수익률 계산법 바로가기 클릭!!!

만도 적정주가 바로가기 클릭!!!

OCI 적정주가 바로가기 클릭!!!

저평가 주식추천 코스피 1위~100위 클릭!!!

 

저평가주식추천 코스피 1~100위 가치분석자료 공유!!!

어떤이를 위해서 글을 쓴다는 것은 분명히 도움을 드리기 위해서 글을 쓰는 것이다. 큐레이션 역할 또한 해야하는 덕목이라고 생각한다. 그 동안 공부한 내용을 토대로 내가 사람들에게 코스피

kala202.tistory.com

반응형